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킹 웨이 피넛버터맛, 아미노톤 에너지 솔직후기
작성자 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2-1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904
로니 보충제가 사실 가격대가 높아서 살 생각은 안해왔습니다. 전에 지인에게 선물받아 아미노톤만 먹어본 적이 있어요. 그 때 느낀게, 뭔가 모를 아미노톤 통의 RC만 봐도 기운이 샘솟는 묘한 플라시보가...

그래서 이번에 킹웨이 피넛버터와 아미노톤에너지 아메리카맛을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지난 화요일 낮에 주문했고 오늘(월) 수령했습니다.


먼저 킹웨이 후기입니다.

사실 wpc위주로 구성된 것 치고 가격대가 싼 프로틴이라고는 절대 말할 수는 없습니다. 따로 유청이 마이크로필터링인지 콜드필터링인지 이런것도 기재가 안되어있고요.

이런걸 씹어먹을 정도로 킹웨이의 여러가지 맛과 케이스는 저를 유혹하더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피넛버터를 좋아하다보니 구입해보았고, 버터향이 강하면 역해서 못먹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무난하게 맛있게 먹기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풀림도 생각보다 잘풀립니다.

원래 유당불내증은 없었고, wpc는 여드름이 나는 경우가 꽤 있는데 아직 먹은지 오래되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여드름만 안난다면 다른 맛도 나중에 구입의사있어요.

양도 꽤 많은 양이기에,운동후만 드신다면 넉넉히 드실거 같습니다. 원래 wpc는 저급단백질이 아닌 필터링차이기에, 맞으시기만 하다면 킹웨이는 맛선택도 다양하고 좋으실겁니다.


아미노톤 에너지 후기.

전에 아메리카맛, 유니콘쥬스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유니콘쥬스맛은 솔직히 이상하고 약같아서 먹는 내내
고통스러웠는데, 아메리카 맛은 괜찮더군요. 솜사탕 비슷한건지 무슨 사탕맛같은? 느낌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취향에 맞다보니 아메리카맛으로 주문했어요.

성분은 다이어트 관련 성분,비씨에이, 히카, 타우린,비타인 등등 외에 조금 부스팅 되는 성분도 있어, 운동전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았다 보긴했지만 유통기한이 지난게 오네요. 아메리카맛 사실 분은 19년12월까지인 재고가 온다고 아시면 됩니다.

사실 날짜가 지나도 먹어도 된다곤 하지만, 그래도 대부분 사이트에서 유통기한 지나거나 아주 임박제품은 안팔거나 좀 세일을 해서 팔던데, 그냥 가격다운없이 그대로 유통기한이 지난게 오는게 좀 당황스럽긴 했습니다.

먹었을 때 뭉치거나 맛이 이상하거나 이런건 아니지만 찝찝함은 솔직히 없을 수는 없네요^^; 19년12월 제품이라면 아무래도 다른 아미노톤을 사던가 했을텐데.

이 부분은 개선이 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따로 바라는 점이라면, 세트메뉴에 킹웨이 1 + 아미노톤 에너지 1 이런식의 세트도 생기면 좋겠습니다. 일반인들의 경우 프로틴하나에 아미노산 하나 이렇게들 많이 사니까요.

그리고 보충제 본사쪽에서 아미노톤에너지 아메리카맛 재생산 및 아미노톤eaa도 아메리카맛이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033 킹웨이 5파운드 처음 먹어봅니다 파일첨부 정**** 2023-06-05 50
6004 킹웨이 5파운드 좋아요 안**** 2023-02-28 34
5983 킹웨이 5파운드 역시 킹웨이 최**** 2023-01-28 31
5982 킹웨이 5파운드 다시 재구매 정**** 2023-01-26 46
4545 킹웨이 5파운드 맛있어요 HIT 이**** 2020-05-03 455